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카테고리 없음

by 조선왕조씰룩백네트 2020. 6. 3. 10:31

본문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모바일 마케팅은 모든 사업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지만,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사용 대상을 결정하기 전에 각 마케팅 도구에 대해 다양한 코드, 애플리케이션, 기술 및 형식을 조사하십시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구현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에게 임의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항상 당신의 말이 적절한지 확인한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고객들은 농담이나 다른 허튼소리가 아니라 관련성을 좋아한다.




모바일 콘텐츠는 읽기 쉽고 캠페인의 성공을 위한 포인트까지 제공되어야 한다.


그들은 그 짧은 기간 동안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어야 한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보기가 많은 횡설수설 페이지를 갖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당신은 짧고, 상냥하고, 요령부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이 이메일이나 광고와 같은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요소들을 시험하도록 하라.


편견이 없는 관점을 얻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시험해 볼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에는 홈 베이스가 필수적이다.


새로운 방문자를 도메인으로 초대하고 기존 방문자와 연결하는 모바일 프레즌스를 만드는 데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하루 종일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경계하라.


너무 늦지 않게 빨리.


고객이 아무리 충성스럽거나, 프로모션이 아무리 신나더라도 홀수 시간에 문자를 받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참여하게 되면 모바일 기기의 디자인과 운영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와 광고를 만드는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분명히 고객을 끌겠지만,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고객 기반에 적합하고 유용하게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앱이 명백한 유용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SMS를 포함시키려면,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옵트인 방법을 제공하고, 그들이 매달 얼마나 많은 문자를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지 미리 말해라.


SMS를 무책임하게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 출시 시스템이 사용하는 통합적 유대감 때문에 해로울 수 있다.


고객들은 그들이 받고 있는 텍스트의 양에 대해 분노를 느낄 수 있다.


고객이 귀하의 SMS를 수신하고 매월 전송되는 최대 메시지 수를 책임질 수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십시오.


약속을 하고 약속을 지키는 것은 소비자들 사이의 신뢰를 쌓는다.




고객의 위치를 아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의 독특한 장점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위치를 방송할 기회를 준다.


다른 대부분의 광고가 할 수 없는 위치 기반 광고를 타깃으로 삼을 수 있다는 뜻이다.


위치별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중요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의 이해가 필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모든 기술을 이해하면 어떤 기술이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점으로 사용하십시오.